보라카이 섬 6개월 폐쇄에 따른 씨월드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보라카이 씨월드 다이브 센터입니다.
보라카이 씨월드 다이브 센터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 주셨던 많은 다이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4월 5일, 필리핀 정부의 결정에 따라 오는 2018년 4월 26일부터 2018년 10월 25일까지 6개월 동안 보라카이 섬이 폐쇄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4월 26일부터 6개월 동안 외국인 및 현지 관광객의 보라카이 섬 출입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보라카이 씨월드는 2018년 4월 20일까지 정상 영업을 하고, 부득이하게 그 이후 6개월 동안은 영업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2년간 보라카이 섬에서 “씨월드”라는 이름으로 다이빙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많은 다이버들을 만났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렇기에 필리핀 스탭들, 씨월드 강사들 모두 안타깝고 아쉽고, 속상한 마음이 너무 큽니다. 보라카이를 사랑하는 다이버들에게 씨월드는 마음의 고향이었던 곳이라 저희 못지않게 많은 손님들도 안타까워하셨습니다.

 

20년 이상 이곳에서 다이빙 비즈니스를 해오던 저희에게는 참으로 속상한 일이지만 이번 기회에 보라카이 섬의 환경 오염 문제가 모두 해결되어 6개월 후에는 더 새로운 보라카이가 되길 소망합니다.

 

지난 22년 동안 보라카이 씨월드 다이브 센터를 방문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6개월 동안 열심히 준비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토론에 참여하고 싶으세요?
마음껏 기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